僕と一緒に 나와 함께

ブログなるものを徒然なるままに…

久しぶりの友人のライブ♪/오래간만에 친구 콘서트

ずぅーっと不義理をしていた友人のライブに、久しぶりに行けました。
1stステージの途中からの鑑賞となりましたが、2ndステージは盛りだくさんで、素敵な時間を過すことが出来ました。

彼女は【시작이 반이다 (始まったら半分終わったも同じだ)】を実行している尊敬すべき人。

彼女のようにパワフルに道を突き進めませんが、私は私なりに亀の歩みで頑張ろうと思います。

갈 수 없었던 친구 콘서트에 겨우 갈 수 있었다.
1st스테이지 도중으로부터인 것이 아까웠지만, 2nd스테이지도 멋있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.

그녀는 "시작이 반이다 (始まったら半分終わったも同じだ)"를 잘 하는 존경해야 할 사람이다.

그녀처럼 할 수 없지만, 나는 내 나름대로 열심히 할 생각이야.